본문 바로가기
냠냠/카페 디저트 펍

진접 카페 토리 | 인스타 갬성 | 영수증사진기!! 다양한 디저트 | 주차가능

by 요로케 2022.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진접에 있는 카페 토리 리뷰를 기록합니다!

이 날 날씨가 너무 추웠어요,, 그래서 카페 내부도 좀 추웠던 ㅜㅜ

근데 인스타 갬성 낭낭하고 영수증 사진기가 있었어요!! 한장 기록하고 왔답니다~~

조용하고 여러 디저트가 있는 카페 토리 리뷰 시작합니다~~

언제나 내돈내산 리뷰라는거!!


카페 토리

cafe._.torry

위치: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1로235번길 10-1 1층 101호

https://www.instagram.com/cafe._.torry/

카페 토리 외부

귀여운 웃는 모양이 포인트.

밖에서 봐도 감성적으로 잘 꾸며져있어요 

카페 토리 외관
귀욤귀욤

웃는 표정 너무 귀여워요 ㅎㅎ

카페 토리 내부

외관만 봐도 인스타 감성 낭낭하죠? 사진찍으러 와도 예쁠것 같아요

아기자기 신경쓴 소품들이 많아요

카페 토리 좌석

테이블 보 자수가 너무 예쁘죠??

저런 소품이 많아서 앉아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카페 토리

높은 천장과 깔끔한 주방.

카페 토리 디저트

저는 이날 배불러서 디저트를 먹지 않았지만 종류가 다양했어요

인스타 들어가니까 디저트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반응형

카페 토리에서 제일 예쁘다고 생각한 곳이에요 꽃이 너무 예쁘죠

카페 토리 거울

저 전신거울에서 사진도 아주 잘나와요! 여러장 찍었답니당 ㅎㅎ

영수증 사진기

카페 토리에는 영수증 사진기가 있어요 저도 이게 뭘까 검색해보니까 영수증 사진기라고 하더라구요

화질은 선명하진 않지만 그것만의 느낌이 있어요 ㅎㅎ 찍고 벽에 남겨두고 왔답니다!! 흑백으로 나와요!

 

 

카페토리 메뉴

카페토리에서 저는 카페라떼와 아이스티를 마셨어요 밖이 추워서 카페도 추워서 좀 아쉬웠어요

따뜻한 음료를 마셔도 추웠어요 ㅜ.ㅜ

카페 토리 메뉴판

음료 메뉴판 입니다 가격대는 아주 좋았어요 요즘 터무니없이 비싼곳도 많아서,,

카페토리 디저트

잘 안보이지만 디저트 메뉴판입니다! 달고나, 스누피 쿠키, 다크 프레첼, 레몬 케이크, 휘낭시에 등등 팔고 있어요

예쁜 식탁보와 음료들.

의자는 라탄의자?같은거라 편하진 않았지만 갬성 충전 했습니다 ㅎ_ㅎ

하트 라떼 하트 아트가 귀여웠어요 ㅎㅎ

 

카페 토리 기본정보

위치: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1로235번길 10-1 1층 101호

031-572-9213

주차 가능!! 한두대만 가능해서 미리 전화로 가능한지 물어보세요

월~금: 8시~21시

토일: 10시~21시

https://place.map.kakao.com/1532823215

 

토리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1로235번길 10-1 101호 (진접읍 금곡리 1017-4)

place.map.kakao.com

http://naver.me/FNmtKVts

 

카페 토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 · 블로그리뷰 5

m.place.naver.com

 


요로케가 다녀온 다른 카페도 궁금하다면??

2022.02.06 - [양평 용문 카페] 슈피츠 스콘 맛집 조용한 카페. 애견동반 가능

 

[양평 용문 카페] 슈피츠 스콘 맛집 조용한 카페. 애견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양평 용문에 있는 슈피츠 카페 포스팅 하러 왔어요 카페는 가고싶은데 사람많은 곳은 피하고 싶어서 멀리멀리 왔어요ㅋㅋㅋ 드라이브 겸~~ 가니까 스콘이 되게 맛있

1346record.tistory.com

2022.01.31 - 구리 수제 젤라또. 크리밀크 Cramilk 블루리본 서베이에 선정된 젤라또 맛집

 

구리 수제 젤라또. 크리밀크 Cramilk 블루리본 서베이에 선정된 젤라또 맛집

안녕하세요! 설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미크론이 아주 난리죠,,, 확진자 만명대가 연달아서 넘고있어서 친척네 가기도 참 조심스러워요 모두 집콕합니다!! 다들 건강하세요~~ 오늘 글은 평

1346recor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