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카페 디저트 펍

[양평 용문 카페] 슈피츠 스콘 맛집 조용한 카페. 애견동반 가능

by 요로케 2022.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양평 용문에 있는 슈피츠 카페 포스팅 하러 왔어요

카페는 가고싶은데 사람많은 곳은 피하고 싶어서 멀리멀리 왔어요ㅋㅋㅋ 드라이브 겸~~

가니까 스콘이 되게 맛있었고 분위기가 포근하고 사장님이 친절해서 가볍게 왔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카페였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것 같아서 보니까 20년 3월 쯤에 생긴 카페네요!! 


슈피츠 Spiez

슈피츠

슈피츠 외부

용문역에서 차로 6분정도 걸리구요 주차자리 넉넉합니다

 

슈피츠 내부

딱 느껴지는 포근함과 감성적 인테리어.

자리는 생각보다 많았고 넓었어요

슈피츠

잘 꾸며진 계산대? 뭐라고 하더라...

슈피츠 좌석

입구쪽에 자리하나 있구요 밖이 한산해서 여유를 즐기기 좋아보여요

슈피츠

로고 머그잔도 판매하더라구요 인스타 갬성 듬뿍듬뿍

슈피츠 좌석

벽쪽에도 좌석이 있어요 여유로워서 좋더라구요 여기도 인스타 갬성 듬뿍듬뿍

소품 하나하나 잘 꾸며져 있어요

슈피츠

안쪽도 좌석이 있어요 저는 안쪽에 앉았구요 곳곳에 식물이나 스탠드, 그림등 소품들이 분위기를 더 포근하게 해주더라구요 집 앞이었다면 자주 왔을것 같아요

슈피츠

엽서. 노을지는 하늘 사진이 너무 예뻐요

 

화장실도 실내에 있고 넓고 깨끗해요!

슈피츠 화장실

반응형

슈피츠 메뉴

아메리카노도 3800원으로 비싸지않아요

메뉴판입니다~

슈피츠 메뉴판

카페 슈피츠는 보니까 스콘이 유명한것 같아요 주말 오후에 가서 그런지 벌서 스콘이 품절된것도 있었어요

스콘 맛있게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있어요

슈피츠 스콘

스콘은 인스타에 예약을 받더라구요! 품절이 빠른것 같아요 스콘 맛집,,메모메모

스콘
슈피츠 스콘

저는 슈피츠 크림 브라운과 달고구마라떼를 마셨어요

슈피츠 크림 브라운은 라떼에 달콤 부드러운 크림이 올라간건데 크림이 진~~~~~~~~짜 맛있었어요

크림만 따로 사고 싶을 정도로 너무 부드럽고 달고,, 먹는내내 좋으라구요 히히

달고구마 라떼는 고구마 맛이 인위적이지 않았고 아몬드 토핑과도 잘 어울렸어요

슈피츠 달고구마라떼
슈피츠 커피
슈피츠 얼그레이 스콘

 

슈피츠 기본정보

위치: 경기 양평군 용문면 용문로 531 1층

031-8079-7633

영업시간: 매일 10시~ 20시

월요일 정기휴무

애견동반 가능

스콘 예약은 인스타 확인해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cafe_spiez/

https://place.map.kakao.com/2035241900

 

슈피츠

경기 양평군 용문면 용문로 531 (용문면 마룡리 451-8)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