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카페 디저트 펍

새로 생긴 진접 할리스 !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아메리카노 가격, 메뉴판 가격 정보

by 요로케 2021. 12. 4.
반응형


< 할리스 남양주진접점 >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접에 새로 생긴 할리스를 소개하려구요!
할리스 옆에 등촌 샤브샤브도 있어서 여기는 언제 오픈할라나 했는데 드디어 오픈했네용ㅎㅎ
밖에서 봐도 인테리어가 너무 멋지고 주차공간도 넓어요!

*위치: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1로 8-12 할리스 남양주진접점
*영업시간: 매일 7:30 ~ 23:00

< 외관 >

할리스 외관

너무너무 깔끔🤍

< 내부 >

내부

실내 온실처럼 인테리어가 매력적이고 푸른 식물들도 많아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친절!!

할리스 케이크

여러종류의 케이크가 있구요 샌드위치, 베이글, 병음료 등등 다양해요

< 메뉴판 >

할리스 메뉴

할리스 메뉴판입니다 가격 보고 가세용~~~


할리스 아메리카노 가격

주요 커피가격은 한번더 잘보이게ㅎㅎㅎ
아메리카노는 4100원 부터 4600원, 5100원 순이고 500원씩 추가하면 사이즈업입니다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는 400원 더 추가되네요

 

저 공간을 분리하는 모양이 너무 멋지지않나요?
밖에서도 유리창 너머로 저게 보였는데 너무 들어가고 싶었어요
계단 층을 이용해서 좌석도 마련되었구요
길고 큰 유리창이 많이서 그런지 실내 온실 느낌도 많이 나고 전체적으로 밝고 시원해요 천장이 매우 높아서 답답한 감도 없고 탁트인 개방감이 아주 좋죠ㅎㅎ
공부, 업무 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여러 md들도 있구요~ 텀블러 캡슐커피 머그잔 등등 다양하더라구요

조명도 하나하나 예뻤어요 뷰도 저정도면 괜찮죠? 나무가 푸르를때 오면 당연 좋을듯!

할리스 조명

조명도 굿굿

할리스

동그란 좌석! 제가 앉은 자리예요ㅎㅎ 푹신푹신하고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좋았어요

진접할리스

예뻐서 한번더!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공간 분리를 아주 예쁘게...


할리스

저는 이날 당근케이크(5800원)랑 다크초코할리치노(R, 6100원)랑 아이스 카페모카(G, 5600원)를 시켰어요

할리스 당근케이크

저는 당근케이크 별로 안좋아는데 이건 맛있었어요...!!!!!!
다크초콜릿 할라치노는 진~~~짜 달아요 초코칩도 많이 들어있고 진짜 달고 달고 달아요
카페모카도 적당히 달고 커피맛도 나서 맛있었어요 담에 가면 이거 또시킬듯!

진접 할리스

2층? 안쪽자리에서 본 바깥입니다!

조명

밤에도 와봐야겠어요 낮에도 예쁜데 밤엔 더 예쁘겠죠?!

야외자리도 있어요 지금은 춥겠지만 날 풀리면 저 자리도 인기 많겠지요~~

할리스 화장실

할리스 화장실이에요 새 카페라 화장실도 깔끔하고 깨끗해요!

 

차로 오면 멀리서도 딱 보여요! 주차 자리 넉넉하니 걱정마세요~~
버스로는 연평리입구. 중포마을에서 내리면 됩니다!


https://place.map.kakao.com/1786525655

 

할리스 남양주진접점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1로 8-12 (진접읍 연평리 110-1)

place.map.kakao.com


생긴지 얼마 안된 만큼 쾌적하고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던 할리스 남양주 진접점의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