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카페 디저트 펍

남양주 포천 광릉수목원점 천년찻집. 따뜻한 전통차는 어떠세요? 한옥 이색 카페 전통찻집

by 요로케 2022.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년찻집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천년찻집은 체인점으로 남양주시 북한강, 양주시, 광주시, 용인시, 경주시에도 있어요

저는 광릉수목원근처인 포천점 광릉수목원점을 다녀왔습니다!

 

천년찻집

천년찻집 외관

주차장도 넓게 있어요 겉에서 봐도 한옥에 전통적 느낌이 넘쳐납니다ㅎ

이날 눈도 많이 와서 분위기가 더 좋더라구요

천년찻집 외관
천년찻집 외관
계단

계단을 쭉~ 올라오면 

천년찻집 

외부자리도 있어요 소나무도 아주 멋스러워요

 

천년찻집 내부

들어가자마자 전통의 느낌이 딱~~

전통 과자도 많이 팔구요 차 종류도 많이 판매 해요 그거말고도 악세서리나 장식품 같은것도!

딱 50~60대분들이 어디 관광지같은 곳에서 구경하실만한게 많더라구요 ㅎㅎ

천년찻집 차

차 종류는 직접 사갈 수도 있어요

반응형

천년찻집 내부

여러 장식품들이 굉장히 많아서 구경하는거로도 시간 금방 갈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아서 보는 재미도 클듯

천년찻집 좌석

천년찻집 좌석은 넓직해요 창가를 위주로 쭉 둘러 있구요 넓어서 편하게 앉을 수 있었고

테이블이 다 분리되어 있어서 코시국에도 적절하지 않을까,,ㅎㅎ 싶어요

천년찻집 소품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도 있구요 추억록이라고 방명록같은게 있어요

손님들이 한마디씩 일기나 다짐, 낙서를 기록해뒀어요 보니까 재밌어요 저도 남기고 왔습니다~~

 

천년찻집 메뉴

천년찻집 메뉴판

메뉴는 당연히 차종류들이구요 가격은 대부분 8000원이고 커피도 팔긴 팝니다!

메뉴판의 중심쪽에 있는 종류들은 우려마시는 거라서

작은 차 주전자랑 찻잔이 같이 나와요! 밑에서 사진 보여드릴게요~~

메뉴판도 천년찻집만의 분위기가 넘쳐요 족자로 메뉴를 소개하는 센스.

이런 하나하나 신경쓴 티 나는게 저는 좋더라구요

정감넘쳐요

천년찻집 차

제가 주문한건 천년차, 민들레차, 계화왕차 입니다 

약과는 곁들여 같이 나왔어요

초를 켜두기 때문에 따듯하게 계속 데워마실 수 있어서 속까지 뜨끈하니 너무 좋았어요

마음도 편안해져서 생각정리 할게 있을때 와도 좋겠어요

약과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었던 약과

천년차 7000원

천년차 7000원 입니다 쌍화차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진짜 찐해서 저는 많이는 못먹었어요 아빠가 주문한거라 한두숟갈 홀짝홀짝 ㅎㅎ

민들레차 8000원

민들레차는 간기능 회복, 장염 소화장애, 위염, 위궤양에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

8000원입니다

계화왕차 8000원

저는 뭐마실까 고민하다가! 처음들어보는 이름인 계화왕차를 주문했어요

첫입에 향이 확나고 입에 들어와서는 깔끔하게 넘어갔어요

계화왕차는 장기기능 향상, 혈액순환, 피부미용, 감기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8000원 입니다

천년찻집 화장실

화장실도 넓고 깨끗해요 남녀 분리되어 있습니다

천년찻집 화장실

급하게 찍었나 흔들렸네요 ^^ 화장실도 도자리와 화분으로 잘 꾸며진 모습입니다

천년찻집 화장실

화장실문도 한지를 이용해서 분위기를 한층 더해주네요

 

천년찻집 포천점 영업 정보

위치: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683 천년찻집 포천점
전화번호: 031-541-1913
매일 10:00~22:30

https://place.map.kakao.com/11792085

 

천년찻집 광릉수목원점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683 (소흘읍 직동리 358-2)

place.map.kakao.com

http://naver.me/xhHn5jws

 

천년찻집 포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4 · 블로그리뷰 159

m.place.naver.com


부모님들이 많이 좋아하실것 같았는데 저도 편안하게 잘 즐기고 마시고 왔어요

카페가 질린다면 찻집을 추천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