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카페 디저트 펍

남양주 오남 카페 스마일 버터 | 넓은 잔디밭 애견동반 가능!

by 요로케 2021. 11. 3.
반응형

남양주 오남 카페 스마일버터 𝗰𝗮𝗳𝗲 𝘀𝗺𝗶𝗹𝗲𝗯𝘂𝘁𝘁𝗲𝗿

매주 월요일 휴무
031.595.0046
영업시간 11:00 ~ 10:00


9월1일에 오픈한 스마일버터에 다녀왔어요!!

< 외관 >

스마일버터 별관

겉에서는 컨테이너가 카페인줄 알았는데

스마일버터 입구

안쪽으로 들어오니까 넓은 마당이랑 끝에 카페가 있었어요!

< 옥외 공간 >

잔디밭 마당

안쪽으로 들어가니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었어요
스마일버터는 애견동반이 가능해요 약 200평 정도로 강아지랑 오기 좋을것 같더라구요~~~~

햇빛 가리개도 있고 다리펴고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요밤에는 빔프로젝트를 켜서 또 다른 분위기가 나올것 같아요

스마일 버터

저 건물도 조명도 너무 예쁘고 간단하게 손씻는 공간도 있었고 에어컨, 담요도 있었어요
테이블이나 의자도 너무 예뻤어요

스마일버터 공간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밤에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에 앉으면 빔프로젝터도 바로 보여요!!

스마일버터 화장실

화장실도 깔끔깔끔!!!! 화장실 중요하잖아요~~ 넓고 쾌적했어요
바깥공간 끝쪽에 있어요

반려견동반 출입안내문


카페 입구에 이렇게 안내문이 있답니다
서로 매너는 지키면서 카페를 즐깁시다~🐶😉

< 카페 내부 >

스마일버터

보라색이랑 노란색이 포인트로 아주 깔끔하게 꾸며졌어요
생긴지 얼마안되서 정말 깔끔해서 좋았어요

스마일버터 내부

안쪽에도 담요 있구요

스마일버터 인테리어

안쪽에 포스터 너무 귀여워요ㅜㅜ 마크가 너무 귀여워요 거울 앞은 포토존~~~
되게 요즘 인기많은 카페 느낌으로 잘 꾸며진,,, 예뻐요!

< 메뉴 >

스마일버터 디저트

매일 아침에 매장에서 직접 구운 스콘이랑 샌드위치, 수제크림치즈가 있었어요
마들렌도 있었어요 디저트 종류가 많진않지만 맛이 다양했어요
저는 생크림 스콘을 먹었습니다!!

스마일버터 메뉴판

음료 가격들은 만족스러웠어요! 요즘은 아메리카노 5000원 인곳도 많아서 ,,,ㅋㅋㅜ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산미 강한건 안좋아하는데 괜찮았어요
딸기잼도 같이 준답니다

스마일 버터 냠냠

저는 스콘을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 속이 좀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겉은 약간 바삭하고 너무 달지 않아서 딸기잼 없이 그냥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갬성샷

그릇이 너무 예뻤어요 색감이 약간 상아색..?? 아이보리색에 초록색이 너무 조화로웠어요
포근한 색감-♡

야외자리

한가로운 오후에 산책하고 좋은 카페 발견해서 좋았어요 저도 강아지가 있다면,,,,,,
꼭 와서 같이 놀았을텐데 강아지가 없어요ㅜㅜ 오남근처 사는 분들! 강아지 데리고 와보세요~~~
추천추천!!!

< 위치 >

http://naver.me/GpJ5pMY0

스마일버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 · ★4.7 · 매일 11:00 - 10:00, 매주 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주차,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참고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smilebutter__cafe/?hl=k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