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카페 디저트 펍

남양주카페 fair 커피 fair 카페 / 오남카페 추천 / 미드 프렌즈 나오는 카페 / 조용 깔끔 넘 좋았음

by 요로케 2022. 3. 16.
반응형

근처에 fair커피라는 카페가 있어요

처음엔 와인바나 요리주점인줄 알았는데 잘보니 카페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고 동네에 이런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는게 너무너무 좋았어요

와인보틀도 판매하는 것 같아요 

화장실O 단체 가능!

 

 

fair  카페

fair  커피 외부

어두운 빛의 유리창과 간판이라서 문 닫혀있는줄 알았지만! 영업중이라는거~~

찾는건 어렵지 않을거예요 그리고 생각보다 넓은 공간이 있었어요

 

fair 커피 내부

안으로 쭉~~ 넓게 자리가 있어요 화장실도 있고 시크하면서 편안하고 깔끔하고 모던하고,,

아는 단어는 다 붙혀봅니다ㅎㅎㅎㅎ

작업하기도 되게 좋은 공간이었어요 단체 자리도 있어요

 

미드 프렌즈가 계속 나오고 있어요 되게 깔끔해요 

 

텀블러랑 머그잔을 md로 판매중이더라구요 깔끔한게 다했습니다,.,,굿

 

많은 종류의 와인병들이 있었어요 지저분하지 않게 잘 꾸며두셨어요 

작은 간식들! 파는걸까요?

반응형

갬성 듬뿍

바깥쪽 통유리로 시원한 시야의 공간도 있구요 식물이랑 깔끔한 조명간판을 둬서 인테리어에 신경쓰신게 팍팍 느껴져요

뒤에가 주택가라서 저런 벽을 설치해두니 훨씬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을 주네요

안쪽공간으로 4인 테이블 두개랑 쇼파자리가 있어요

저는 4인 테이블~ 앉아서 다이어리를 썼어요 여기서 보는 실내모습이 좋았어요

사람이 많지않아서 조용하고 편하게 내 할일을 하고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카페 갬성샷-☆ 잘찍지않았나요???ㅎㅎㅎ

fair 커피 메뉴

fair커피의 메뉴입니다

저는 페어시그니처를 마셨어요 가격은 4500원! 가격 괜찮죠?

페어시그니쳐는 페어 아인슈페너입니다 커피와 크림이 먹고싶을때 딱..

요즘 아인슈페너의 맛을 알아가는 중이에요 ㅎㅎ 페어 커피 아인슈페너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 말고도 티, 밀크티, 에이드, 스무디, 쿠키 와플, 스콘, 파니니 등등 다양하게 팔고 있어요

티종류 보면 맛있는 조합으로 신경써서 준비하신것 같아서 좋네요

재사용 컵을 가져오면 10%할인을 해주신대요!

디저트 장~~ 쿠키와 케이크 티라미수,.

담에 또 가면 티라미수를 먹을라구요

차종류들의 향을 미리 맡아볼 수 있게 준비 해두셨어요

제가 주문한 페어 시그니처! 페어 아인슈페너!!

쿠폰은 찍어서 보관해주시고 명함과 안내지를 챙겨주십니다

크림만 계속 추가해서 먹고 싶었어요 작은 티스푼이 하나 있었으면 더 좋았겠다 생각 들었어요 

크림을 떠먹고 싶었거든요!! ㅎㅎㅎ

 

또 마시러가겠습니다

fair  카페 기본정보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진건오남로 𝟻𝟸𝟽 𝟷층

𝙾𝙿𝙴𝙽 평일𝟷𝟶:𝟹𝟶 / 토 𝟷𝟸:𝟶𝟶 (수,일 휴무)

( 영업시간, 요일은 인스타 확인하고 가는게 좋아요 )

𝟶𝟹𝟷 𝟻𝟽𝟹 𝟾𝟾𝟽𝟾

https://place.map.kakao.com/1885749912

 

페어

경기 남양주시 오남읍 진건오남로 527 1층 (오남읍 오남리 494-12)

place.map.kakao.com

https://www.instagram.com/fair_coffee_/


이런 분위기 좋고 조용하고 깔끔하고 깨끗한 카페를 발견해서 너무 반가웠어요

서울이나 좀 나가야 있을법한 분위기의 카페!!

북작거리지 않고 조용히 내 할일 할 수 있는 카페!!!

쉬는 날 힐링하러 가기 좋아요

당연 내돈내산 후기구요~~ 좋아서 기록합니다!!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