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카페 디저트 펍

[하남 미사 카페] 반려동물 동반, LP청음가능, 스콘, 힙한 분위기/ 재킨보아즈(JAKIN BOAZ)/내돈내산 후기!

by 요로케 2022.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남 미사 카페 재킨보아즈 포스팅 입니다!
입구를 꽃집과 같이 쓴다는 사실로도 뭔가 기대되는 곳이었어요ㅎㅎ
지하로 내려가면 넓고 편안한 카페가 있었습니다
스콘도 맛있었구요 담에 또 방문할 의향 있어요ㅎvㅎ
구석구석 갬성 넘치는 곳이라서 사진이 많을 예정입니다^-^


재킨보아즈(JAKIN BOAZ)

재킨보아즈는 반려동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용하고 아늑한 로스터리 카페입니다.
카페에 앉아있으면 들리는 음악 선곡도 참 좋았고 카페 꾸민 분위기도 편안하고 아늑하니 좋았어요.
매월 라이브 공연도 있다고 하니 인스타그램 참고해보세요!
LP 치참시 청음도 가능합니다!

재킨보아즈 외부

소소화원 꽃집과 같은 입구를 쓰고있어요
저문을 열고 지하로 내려가면 재킨보아즈가 나옵니다

재킨보아즈 내부

계단을 내려가면

구석구석 찍고싶더라구요 깔끔 포근 아늑한 분위기의 재킨보아즈

화장실은 어디에~~~

좌석은 사진말고도 더 있어요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하나하나 찍지는 않았습니다
좌석 넉넉해요~

잡지, 포토북도 있고 담요도 있어요

마스크 챙겼나요?
지갑 챙겼나요?
정신머리 챙겼나요?

드립백 커피도 팔고 있네요 구석구석 예쁜곳

스티커 엽서를 팔더라구요 제일 귀여웠던 것 하나 찰칵

로스터리 카페 답게 이런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LP를 들고오면 틀어줍니다!
저는 없어서,, 하지만 매장플리도 좋았어요 조용하고 편안한 카페!

 
반응형

재킨보아즈 메뉴

스콘을 팝니다 스콘은 네종류!
5500원 입니다

재킨보아즈 아메리카노 가격은 4200원이구요 영수증 리뷰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참여하면 스콘을 천원 할인해준대요

스콘 스케치도 힙하다.... 맛있어 보이는 스콘들
스콘은 토마토 바질 스콘, 레몬 딜 버터 스콘, 클로티디 라즈베리 스콘, 오레오 초코칩 스콘!!
토마토 바질 스콘은 포장 불가능~~~

드립백, 원두도 판매중이네요

저는 이렇게 시켰어요~~

토마도 바질 스콘 5500원. 촉촉,,, 토마토랑 바질이랑 당연 잘어울리고 스콘이랑도 찹찹 맛있었어요

아인슈페너 5800원랑 자몽에이드 6000원을 같이 시켰어요
제가 앉은 테이블은 나무 문짝을 리폼한 테이블이었어요
문에 유리창있는 문이었는지 위쪽으로 구멍이 뚫려있었어요

재킨보아즈 기본정보

-영업시간-
평일 10시~22시
주말: 12시~22시

-위치-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158번길 9 지하 1층 재킨보아즈

https://place.map.kakao.com/102579510

-전화-
0507-1302-1968

 

재킨보아즈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158번길 9 지하1층 (망월동 874-3)

place.map.kakao.com


https://www.instagram.com/jakinboaz_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