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맛집

회기 요리주점 오뚝식당 다양한 술과 안주들 분위기도 좋았다!

by 요로케 2021. 11. 14.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회기 오뚝식당 포스팅~~

짝꿍이랑 가고 좋아서 친구랑도 간 내돈내산 찐추천 술집 입니다!!

 

회기역 오뚝 식당

오픈 17:00
라스트오더 01:00
마감 02:00
예약 02.960.6680


회기역 1번출구로 나와서 얼마 안걸려요! 한 5분? 6분?

 

<외관>

오뚝 식당

혼술 환영 전통주부터 소주 맥주 와인도 있는 한식위주 무국적 요리주점 이래요~~

오뚝 식당

오뚝 식당 간판이 아이디어 좋다고 생각했어요 잘 만드심,,

 

<내부>

내부는 조명이랑 작은 무드등들이 분위기를 만들어 줘요 

친구랑 가기도 좋고 연인이랑 가기 좋은 분위기예요 소품 하나하나 신경쓴티가 나요

바 자리
구석구석 아기자기 소품
조명이 참 좋아요

전체적으로 좀 어둡지만 조명 덕에 분위기가 너무 좋고 선곡도 너무 좋았어요!!

저는 웨이팅 없었는데 먹다보니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예약도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직원이 두명이었는데 친절했어요 화장실도 깨끗해서 좋았어요

 

 

<메뉴>

메뉴가 다양한데 술이 진~~~~짜 다양해요!!

소주 맥주는 기본이고 전통주들이 진짜 진짜 이것 저것 많아요 와인도 있어요!

전통주들은 어떤 느낌인지 한줄평도 있어서 고르는데 참고하기 좋을듯 ~~~

안주 메뉴판
주류 메뉴판
주류 메뉴판
주류 메뉴들

반응형

<음식>

저는 두번째 방문 했던건데 이 날은 새우세비체랑 새우로제뽕을 시키고

새우로제뽕이 진짜 넘 맛있는거에요 그래서 바게트도 시켜서 찍어 먹었답니다 ㅎvㅎ

새우세비체에 고수가 있었던,,,,,ㅠㅠㅠㅠ저는 진짜 고수가 싫거덩요,, 알았다면 안시켰을거에요 잘게 다져있어서 빼기도 힘들었거든요..ㅋㅋㅋㅋ 친구는 고수를 좋아해서 골라 먹어줬어요

 

새우로제뽕 20000원

새우로제뽕은 양초로 따듯하게 데워먹을 수 있었어요 소스가 진짜,,,, 뭐라도 찍어먹어야할 맛이었어요 새우도 통통하니 촉촉하고 추천합니다!!!!!!! 또 먹고싶다,, 냠

새우세비체 15000원 고수가 있어요오오

고수 공격을 받은,,,,, 또띠아에 새우로제뽕 소스 같이 먹어도 맛있었구요

새우 넣고 저렇게 곁들여 먹으니 맛있었어요

((((고수 빼고,,,,,,

이것도 새우가 진짜 촉촉하고 오동통 넘 맛있었어요

바게트

새우 로제뽕 드시는 분들! 바게트도 같이 시켜서 찍먹해보세요 존맛탱!!!!

 

전에 왔을때는 뭘먹었냐면요~ 게 내장 파스타랑 소곱창 떡볶이를 먹었어요 이 두개도 맛있어요 

5개월정도 전에 간거라서 게내장 파스타가 맞는지 가물가물하지만,,,, 맞을거에요...!

오뚝식당 안주들 다 괜찮아요!! 맛있어요

게 내장 파스타, 소곱창 떡볶이

 

<주류>

두번째 갔을때는 타이거 생맥주를 시키고

처음갔을 때는 전통주를 시켜봤는데 개인적으론,,,, 별로였어요 저랑 안맞았어요

연남연가 18도를 시켰고

한줄 설명은 '보해양조에서 선보이는 와인 증류주 포도향이 은은하게 나며 퓨전 요리와의 마리아주가 뛰어남' 인데!

포도향도 잘 안나고 너무 알콜맛이 심했어요 처음 먹어보는거라 그랬는지 몰라도 콜라와 섞어 마셨답니다,,,ㅋㅋㅎ

연남연가

친구랑 연인이랑 데이트하기 좋고 맛도 좋아요!! 저는 또 갈 의향 있구요~~ 언제나 그렇듯 내돈 내산 후기입니다!!

 

새우세비체 15000
새우로제뽕 20000
바게트 3000
소곱창 떡볶이 15000
게 내장 파스타 9000

귀여운 바나나 미끄럼주의 표시로 글 마칩니다~~ 안녀어엉

 

 

https://place.map.kakao.com/451986859

 

오뚝식당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26길 14 1층 (회기동 62-6)

place.map.kakao.com

https://www.instagram.com/o__dduk/

 

다른글 보기

2021.04.10 - 내돈내산! 분위기도 좋았던 남양주 다산 맛집 오렌지블루스(ORANGE BLUES) 치킨버거 추천추천

 

내돈내산! 분위기도 좋았던 남양주 다산 맛집 오렌지블루스(ORANGE BLUES) 치킨버거 추천추천

다산동 맛집 뭐있나 보다가 오렌지블루스 발견!! 약간 미국 동부 느낌ㅋㅋㅋ 빌어먹을 세상따위에 나올것 같은 분위기 저녁에 가니까 불 들어와서 더 분위기 좋은듯 ————————————

1346record.tistory.com

2021.05.01 - 내돈내산 구리 와인바추천! 분위기도 맛도 좋은 화려한 목요일

 

내돈내산 구리 와인바추천! 분위기도 맛도 좋은 화려한 목요일

비가 엄청 내린 날 와인바를 다녀왔다. 비가 엄청나서 그런지 손님은 우리뿐!!!! 분위기도 맛도 너무 좋았던~~ ~(˘▾˘~)(~˘▾˘)~ 우리밖에 없어서 더 좋았다. 소품이나 가구들 배치도 포근하고 빔

1346recor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