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맛집

내돈내산 구리 와인바추천! 분위기도 맛도 좋은 화려한 목요일

by 요로케 2021. 5. 1.
반응형

비가 엄청 내린 날 와인바를 다녀왔다.

비가 엄청나서 그런지 손님은 우리뿐!!!!

분위기도 맛도 너무 좋았던~~  ~(˘▾˘~)(~˘▾˘)~

우리밖에 없어서

더 좋았다. 소품이나 가구들 배치도 포근하고 빔프로젝터에서 나오는 영화도 분위기 굿,,,,

 

외관인데 직접 찍은 사진은 없어서 로드뷰 캡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관은 검색해서 보는걸로~~~~~~ 비오는 와중에 거울샷도 야무지게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허접한 캡쳐보다 실제보는것이 더 나음

낮에는 카페고 저녁에는 와인바다

분위기 진짜 좋으니까 가보는거 추천!!!!!!!!!!!!


 

<영업시간>

매일 11:00~ 24:00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7:00~ 18:00이니까 확인하고 가세용

라스트오더 23:00

<주소>

경기 구리시 장자대로1번길 82-11 1층

 

화려한목요일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 · ★3.94 · 매일 11:00 - 24:00, 브레이크타임 17:00-18:00 / 라스트오더 23:00 / 매주 일요일 휴무

m.place.naver.com


https://www.instagram.com/glamthu_/

화려한 목요일 잉스타⬆️⬆️

 

 


가게 밖에서 보는것도 분위기가 좋았는데 내부는 더좋음,, 나른하고 포근한거 좋아하는데 여기가 그랬다.

 

포근포근

 

저 쇼파도 되게 포근하고 푹신했다. 가게 들어오면 큰 테이블이 있었던것 같고 안쪽을 공간이 넓게 있는데

그 공간에 영화도 틀어져있고 미니전등도 아주 예쁘다.

나른하고 포근한 분위기가 아주 좋았음,,,,,,

 

 

요런 디테일! 진짜 잘꾸며놨다. 낮에 카페로 가봐도 좋을듯

그치만 난 저녁에 갈랭~!~!! ꉂꉂ(ᵔᗜᵔ*)


"화려한 목요일  메뉴판"


 

 (네이버에 올려준 사진 사용함)


그릇이며 양초전등?? 주전자 모두 옙버,,,

특히 그릇이랑 저 촛불 램프

 

 

저 주전자에 들은게 물은 아니고 도밍고 꿀 히비스커스였던것 같다.

꿀향이 살살 나는게 과하지않고 좋았음

 

에그인헤븐: 12000원

 

크림소스에 달걀과 치즈 그리고 여러가지 재료를 넣어 빵과 딥핑 해 먹는 요리

에그인헤븐 12000원

에그인헤븐 진짜 맛있었음 느끼하지도 않고 따뜻해서 비와서 추웠던 몸을 녹여줌,,

또먹고싶다. 느끼할것 같았지만 부드럽고 빵에 찍어먹으니까 더 존맛..~~~~~~ 저거 먹으러 또 가고 싶당

 

 

 

여러가지 치즈 욤뇸뇸 비스켓에 욤뇸뇸ㄴ

미니치즈플레이트 9000원

사실 치즈플레이트는 서비스로 주신거다

원래 치즈국물떡볶이 주문했는데 분명!!!!!! 떡볶이 냄새가 났는데 갑자기 떡볶이 불가넝하다고 하셔서 에그인헤븐 시킨거였당

그래서 서비스로 치즈플레이트 주심~~ 여러가지 치즈랑 햄이랑 꿀있었는데 다 먹진 못했다. 내입엔 좀 느끼,,,

다음 메뉴는..~~~~~~~~

 

명란오일파스타: 14000원

 

명란오일파스타 14000원

오일베이스에 명란으로 풍미를 더한 시그니쳐 파스타

서비스로 주신 치즈플레이트 덕에 둘이서 아주 배부르게 먹었다. 이것두 맛있었는데 명란맛이 과하지도 비리지도 않고 호로록호로록 잘먹었다. 파스타를 둘다 좋아해서 언제나 맛있게 호로록 먹는당ㅋㅋㅋㅎㅎ

 

 

이렇게 영화가 나오는데 무슨영환지는 모르겠다.. 그치만 아주 유명한 영화일거란 짐작은 했다

 

 

배부른 떼샷ㅋㅋㅋㅋㅋㅋ 너저분

 

아마 파스타 받고나서 꽉찬 테이블을 찍은것 같은데 둘다 생각보다 배부른데???하며 찍고 파스타 호로로로ㅗㄺ했당

☆☆☆☆


 

 

글쓰는거 너무 귀찮다,,,,,,,,,,,,, 이것은 나에게 노동이야,,,,,,,,,20개 쓸 수 있는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