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맛집

내돈내산! 분위기도 좋았던 남양주 다산 맛집 오렌지블루스(ORANGE BLUES) 치킨버거 추천추천

by 요로케 2021. 4. 10.
반응형

다산동 맛집 뭐있나 보다가 오렌지블루스 발견!!
약간 미국 동부 느낌ㅋㅋㅋ 빌어먹을 세상따위에 나올것 같은 분위기
저녁에 가니까 불 들어와서 더 분위기 좋은듯


——————————————
아메리칸 빈티지 레스토랑 ‘Orange Blues’ 다산신도시점은 각박한 생활 속 미국 동부 뉴욕의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 온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이 공간에서 행복함을 느끼게 해드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브랜드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 키친에서는 분주하게 공연을 하는듯한 느낌을, 오렌지 조명 아래 손님들은 관객이 되어 보는즐거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Orangeblues’만의 음식과 공간, 분위기를 마음껏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Orangeblues’는 항상 같은 자리에 위치한 행복한 기억으로 남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설명처럼 분위기 넘 좋았다.
가기 전에 뭐먹을지 기대하면서 봤는데 무조건 시키기로 한거는 !!!치킨버거!!!

진짜 맛있었움.. 바나나 커스터드 크림? 고것이.. 아주 맛난다.

치킨버거 9800원

요게 바로 치킨버거~~~~ 두개 시킬껄 그랬나 싶었지만 다른 메뉴도 있었기에,,,
바나나 커스터드 크림과 치킨버거가 어울릴까 싶었지만 생각보다 아주아주아주아주 굿....
저거 자체가 되게 맛있다.
다른 소스는 시나몬 시럽! 저거 뿌려거 먹는거임
번은 브리오슈 번~~ 딸기잼도 줌
또 먹고 싶다... 크림이라도 빵에 발라 먹고 싶댜...
치킨버거는 9800원

이거는 베이컨 크림 파슷하 특별히 맛있는건 아니었지만 맛있었다
베이컨이 통으로 올라갔고 꾸덕꾸덕 크림 파스타인데 설명보니까 고르곤졸라 치즈도 들어갔다네
보니까 또 가고 싶넹...
베이컨 크림 파스타는 15800원

블루스 스테이크 29800

오렌지블루스의 시그니쳐 메뉴!!
~~블루스 스테이크~~
질기지 않고 부들부들 맛있었던 기억... 배고프당..
자세히 기억안나니까 또 먹으러 가야할듯ㅋㅋ쿸ㅋ


반응형

오렌지블루스


시킨 메뉴 단체샷! 알차게 둘이서 배불리 먹었당
맛도 좋지만 분위기도 넘 좋았다

단점은 교통이 좀 불편,,,, 담에 가면 택시 타야지
담에는 치킨버거는 꼭 시키고 쉬림프엔쵸비파스타 시켜야징

https://www.instagram.com/orangeblues_nyc/

오렌지블루스 인스타! 사진보면 더 식욕 뿜뿜


https://place.map.kakao.com/689326931

 

오렌지블루스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220 다산리코빌 1동 140~141호 (다산동 6020)

place.map.kakao.com

주소는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220 다산리코빌파크뷰 1층 140호 141호
걸어갔는데 주변에서 빙빙돌아서 찾기 힘들었다ㅜ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