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취향

키드밀리(Kid Milli), 드레스(dress) - Kitty (Feat. 미연 ((여자)아이들)

by 요로케 2021. 11. 28.
반응형

키드밀리(Kid Milli), 드레스(dress)가 11월 17일 신곡을 냈습니다.

감성적인 하드코어힙합곡이고 여자아이들의 미연의 보컬이 조화로워서 저는 요즘 빠져서 듣고 있어요.

키드밀리(Kid Milli), 드레스(dress) - Kitty (Feat. 미연 ((여자)아이들)

저는 키드밀리 드레스의 Cliche 클리셰 앨범도 너무너무 잘 들었는데 클리셰 앨범(21. 04. 27.)을 이은 7개월 만에 나온 신곡앨범이에요.

드레스 인스타글을 보니 Kitty는 Cliche 앨범의 연장선이라고 하네요.

키드밀리

Kitty의 피처링은 여자아이들의 미연이 참여해서 상큼한 느낌을 더해줬어요.

미연은 이번 곡으로 처음 봤는데 들을수록 깨끗하고 예쁘고 매력적인 목소리라고 생각됩니다.

미연에 대해 좀 찾아보니까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이더라구요. 역시 메인보컬이군!!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미연 (여자)아이들

그리구 너무 예뻐요... 진짜 너무너무 예쁜데?????????????!!!!

 

듣다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도입부 딩딩디이기깅딩딩기디기디ㅣㅇ하는 기타소리인가요,,,??? 음악은 들을줄만 알아서,,ㅎㅎㅎㅋㅋㅋㅋㅋㅋ

 

앨범표지는 키드밀리가 키우는 고양이래요!

티격태격 싸우다가도 다시 잘 지내는 일상 속의 애증을 잘 담았다 라고 하네요!🐱

 

키드밀리 드레스 둘의 조합은 항상 옳다..!!!!!!!

또 들으러 가야징🎶🎶

 

https://youtu.be/rODDa01169E

 

< 가사 >

i don’t tryna be a good boy
내 생각에
you gotta do better
난 더는 못 참지
우린 싸워
we must gon stop it
tell me I just want you
to stay still 정말
가끔 이면 좋은 걸 못 참고 넌 다시
my cup fell off the table
사실 나의 이런 짜증 섞인 장난
널 향한 내 사랑
yeah im fall in love
i promise you i won’t
hurt you
cause you
taught me all the love
and happiness
i mean
후우
Don't do this Don't do that
MY TIGGER
my little kitty
my little kitty ah
look at me
끝내고 왔어 일 방금
뒤집어진 침실
넌 침대 위에 넌 침대 위에
sit
어떤 일 없단 듯이 huh
처음 만난 그때 re
remember
네 두 눈 겁 질린
pink 귀 두 개 작은 네 귀들
어느새 big
언제 그만큼 big
my tiny little boy
앞에 서있는 너가 원하는 건 전부 다
i wanna take your time boy
내 곁에 항상
with you
don’t get stressed woo
난 널 기억해 내가 너의 옆에 있을게
Don't do this Don't do that
MY TIGGER
my little kitty
my little kitty ah
귀여운 널 어찌할꼬
생각 뭔 생각인지 모를 표정
날 빤히 볼 때 기분이 좀 이상해져
많이 밖에 나가 빠니
보틀 같이 너만 홀로
둘 때면 내 기분이
많이 죄송스러워서
맛난 것들 많이
가져 가려 하는 건 내
최소 곁에 있어 줌에 대한 작은 표현
근데 그럴 때만 꼬리 세우며
다가오는 넌 좀 얄미워 가끔
난 너가 내 품에 안겨 쉴 때
그게 참 따뜻해서
난 너가 내 곁에 있으면 해 건강히
My tiny little kitten baby
I don’t leave you till i die
I don’t lie
I don’t lie
My tiny little kitten baby
I don’t leave you till i die
I don’t lie
I don’t lie
My tiny little kitten baby
I don’t leave you till i die
I don’t lie
I don’t lie
My tiny little kitten baby
I don’t leave you till i die
I don’t lie
I don’t li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