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취향

스타벅스 SS 콩코드 사이렌 화이트 텀블러 591ml 상세 후기 꼼꼼 후기

by 요로케 2021.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로케 입니다~~~~🧸

이번에는 선물받은 스타벅스 텀블러 상세 꼼꼼후기를 쓰려고 왔어요!

저는 물건하나를 사기전에 꼼꼼히 사진 후기를 찾아보는 편이라서 상세후기를 좋아한답니다 ㅋㅋㅋ

뚜껑, 바닥, 입구 부분 등등 자세하게 기록했으니까 도움받는 분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 받았구요 저 텀블러와 함께 무료 음료쿠폰도 온다는데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수령 후 8일 뒤에 온대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타벅스 SS 콩코드 사이렌 화이트 텀블러.

 

SS 콩코드 사이렌 화이트 텀블러 591ml

가격: 35000원

용량: 591ml (벤티 사이즈)

구매처: 카카오 선물하기

 


 

택배샷

짜잔 집에 도착한 택배상자!! 택배도착은 언제나 두근두근 신나요

 

 

포장샷

안전포장 되었구요

깔끔 로고

 

전체샷

광택이 있는 흰색이에요

밑에 마크가 깔끔하게 있고 곡선이 있는 모양이라 손에 잡히는 느낌도 괜찮았어요

크진 진짜 크더라구요,,,!!! 

그리고 광택있는 코팅이라 흠집에 강할것 같아요 더러워져도 닦으면 금방 깨끗해지니까요!

 

< 상세 샷 >

뚜껑부터 바닥까지 상세한 사진 갑니다!!

뚜껑

뚜껑은 열때 좀 빡빡해서 힘을 꽤 주고 열었어요

헐렁한것보단 빡빡한게 낫긴한데 열다가 쏟을것 같아요..ㅋㅋㅋㅋ

안에 고무패킹도 단단했구요

음료 나오는 구멍은 빨대가 충분히들어갈 넓이였어요

열리는 뚜껑 이음새

뚜껑 이음새입니다

덜컹 거림없이 좋아요

 

뚜껑내부
뚜겅

뚜껑 패킹 부분 입니다 당연히 빼서 세척 가능하구요

뚜껑 자체도 착색되거나 하진 않을것 같아요

예쁜것도 중요하지만 청결하게 유지가 가능한지도 매우!!!

중요하잖아요~~

텀블러 내부

내부는 당연히 군더더기 없는 스테인레스!

 

그리고 텀블러의 바닥면!!

이 부분이 고무 부분이 아닌 텀블러도 많아요

고무바닥이어야 책상이나 어디 뒀을때 탁탁!하는 소리가 안나거든요

미끄러져서 넘어지거나 하는 일도 적구요

보통 텀블러는 근무시간이나 독서실 처럼 실내에서 많이 쓸텐데

쓸때마다 텅텅!! 소리나면 좀 그렇잖아요~~~~

제가 텀블러 살때는 저런 고무바닥을 가진 맘에 드는 텀블러를 찾기 힘들었답니다,,,

바닥면
상세사항

용량은 591ml구요 벤티 사이즈 입니다

넉넉한 벤티라고 문구가 써있는데 함 가져가서 담아보야겠어요

몸체는 스테인리스! 텀블러는 스테인레스가 세척도 용이하다고 해요

 

 

< 세척법 >

텀블러 세척법

스타벅스 텀블러는 바닥을 보면 기본정보가 쓰여있어요

콩코드 텀블러는

 

손세척만 가능!⭕

전자레인지 불가능!!

 

다른 주의사항은 아래 사진을 눌러서 봐주세요~~

텀블러 주의사항

이렇게 스타벅스 SS 콩코드 사이렌 화이트 텀블러 591ml 상세 후기를 마쳤습니다!!

꼼꼼하게 하나 하나 직접 보는 것처럼 자세하게 사진찍고 설명했는데

사려는 분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ㅎvㅎ


또 잊을만 하면 글쓰는,,,ㅋㅋㅋ

광고도 이제 설정할 수 있게 되었는데

손가락이 잘 안움직이네요,,,허허

사진은 다 찍어두는데 막상 쓸라니까 안움직여요!!

얼른 다음글로 돌아오겠슴다~~~~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