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취향

인스타 랜선 강아지 고양이 소개!! 복실복실 칭구들

by 요로케 2021.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주일만에 돌아왔어욯ㅎㅎ

오늘은 제가 인스타 팔로잉 하고 있는 강이지와 고양이들을 소개하려구요!

저도 강아지를 키우고 싶은데 무지개 여행 떠나는걸 감당 못하겠어요,,,,,

헤어짐은 언제나 너무 힘든것,,,,ㅠㅠㅠ훙훙

인스타 계정이랑 사진 캡쳐해서 들고왔구요! 사진은 일부러 계정보이게 캡쳐했어요 ㅎㅎㅎ 사진이 많을 예정ㅎㅎㅎㅎ

다들 가서 팔로우하고 힐링하세요옹~~~~~~💕💕


저의 첫번째 랜선 갱얼쥐!!! 재롱이!!!!! 14.9만 팔로워를 가진 재롱이!! 완전 스타입니당

말티즈구요~ 8살이에욤

재롱이

재롱이는 이 사진이 유명해요 아마 한번쯤은 sns에서 보셨을텐데!!

이 사진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 너무 귀엽죠ㅡㅜㅜㅠㅠㅜ입 주변에 뭐묻은거야ㅜㅜㅜㅜ 헝헝 진자 재롱이,,,,꼬질꼬질사랑스러워어ㅓㅇ 한동안 제 배경화면이었던,,,,,,

sns에서 저 사진 처음보고 저 강아지 이름이 뭐지!! 분명 인스타 할것같은데,,, 하면서 머리에 맴돌다가 우연히 제 인스타 피드에 들어왔답니다 ㅎㅎㅎㅎ그때 진짜 신기했어요!!ㅋㅋㅋㅋ

며칠전에 찾던 강아지를 드디어!!!!!!! 신나게 사진구경했던,,,, 액정속 갱얼쥐,,, 나만 없지 강아지,,,ㅠ,ㅠ

 

뛰는 것도 잘하는 재롱이,, 야외 촬영도 잘하는 재롱이,,~

눈만 가리면 다 숨은거냐구우유우ㅜㅜㅠㅠㅜ 사랑스럽다 사랑스러워어어엉

잠시 재롱이 잔뜩 보고 갈게여~~~~~~

얼빡샷 진짜 너무 귀엽지않나요??? 너무 예뻐,, 한번 쓰담쓰담 해보고 싶다ㅜㅠㅠㅜ

재롱이를 더보고 싶으신 분들은 재롱이 인스타로!!

https://instagram.com/jrong.__?igshid=h6t44myvrlt2

 


두번째 갱얼쥐는 크러쉬의 갱얼쥐,,, 두유!!!!!!!!!! 두유는 진짜 아는 분들 많을것 같아요

효섭뿌의 갱얼쥐 !!신두유!! 두유는 생각보다 크대요 실제로 함 보고 싶다,,

두유보니까 페스티벌이랑 공연, 콘서트 가던때가 너무 그리워유,,,, 크러쉬랑 다른 가수들 공연 보러가던 그때,,8ㅅ8

기다림에 힘든 줄도 모르고 줄서서 뛰어놀고 그랬는데ㅜㅜㅠㅠㅜ그리워요ㅜㅠㅠㅠㅠㅠ얼른 가고 싶다.,진짜 진자

빠빠품에서 코 자는 두유~~ 엄청 부드러워 보이죠??

두유 인스타는 이렇게 읽는 재미도 있어요 이 사진도 제 배경화면이었던,,,

크러쉬 군대에서 잘지내는지 궁금하네요,,, 또 보고싶다.

팬심이 식었다고 생각했지만 음악듣다가 랜덤으로 나오면 사르를ㄹ 녹는,,,, 목소리가 넘 좋잖아요??!!

크러쉬와 두유!하면 빼놓을 수 없는 노래가 있지요~~~

콜드(Colde) 노래지만~~ 너무 좋잖아요ㅠㅠㅠ ''your dog loves you''

https://youtu.be/WybG8FesMc8

콜드(Colde) - your dog loves you

더 많은 두유 사진은!!
https://instagram.com/shindoyou?igshid=18qlxrksbtq8o


세번째!!! 고영이로 갑니다!

덩이!!!! 덩이는 친구가 태그해줘서 몇번 보다가 보다가 보다보니,, 어느새 제 피드에 들어온 애옹쓰~~ 덩이도 인기많아요!! 얼굴에 난 털라인이 넘 예술이에요 그린것 마냥 저렇게 예쁘게 자랐을까요~~~~~

 

ㅇ우우유ㅜㅠㅜㅠㅜㅜㅠㅠㅜㅜㅠㅠㅠ 발진짜 너무 귀엽죠ㅜㅜㅜㅠㅠ손가락으로 살살 쓰담쓰담 해보고 싶어요 얼마나 부드러울까,,찹쌀떡 욤뇸뇸

고앵이 키우시는 분들 보면 귀를 토끼처럼 만들어서 사진 올려주시던데 진짜 넘 귀여워요!!! 새침한 표정에 귀는 토끼귀!! 깜찍깜찎,,,,덩이는 되게 순한것 같아요 저렇게 조물조물해도 얌전히 품속에 있어요!!

끼앙,,,,,,,,,,,,,,,흰양말,,,,,,,,,사랑스러운 흰양말 ㅜㅜㅠㅜㅠㅜㅠㅜㅠㅠ운다 울어ㅠㅠㅠ

이 동영상 진짜 귀여웠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끄어유ㅠㅠ기지개에 와칸다 포에버~~~~ 심장 파사ㅏㄱ,,,,

이 글 봤으면 꼭 동영상 봐보기ㅣ,,,약속해여,,,,,((((기절,,,

ㄷ덩이 인스타는!! https://instagram.com/seo_dung_e?igshid=1w34710uvd08f


네번째로 소개할 댕댕이는 김딸기~~~ 딸기입니당

역쉬 인기스타답게!! 유명한 사진이 있어욤

요고~~~~~잉 너무 귀여워 잔든건이 아닌 잔딸기,,, 컵속에 쏙들어간 눈코입~~ 옆으로 나온 귀까지,,, 아주 귀여워요 흐엉ㅇ엉 하루하루가 행복할듯,,, 이렇게 귀여운 강아지들이랑 살면 진짜 외출 못할듯,,,,,,

이것두 넘 예뻐요 목도리 모델아닌가요???? 너무잘어울려 나만없어갱얼쥐

하후ㅠㅜㅜ깜찎뽀짝

뛰어노는것도잘해요!!!!!!!!!!

흐부구구ㅜㅜㅜ내심장,,,, 거품모자 넘 귀여워,,,,귀여워귀여워!!!!

딸기 진짜 짱귀여우니까 다들 인스타 들어가보기,,,,,, https://instagram.com/ddalgi_o?igshid=6vmndbkihswi

 


다섯번째는 외국 댕댕이에요

이름은 올리버! 스피츠푸인가봐요 클라인 스피츠랑 토이푸들 믹스라고 하네요~~

털색깔도 넘 예뿌죠 귀엽고 사랑스러워,,,,진자 인형같아요

진짜 누가 인형이야???????????

😭😭😭😭😭😭😭😭😭😭😭😭

이 동영상도 갱쟁히~~~~~~~~~귀여워 죽습니다,,,,,,,,,

와다다다다다닫다 땅파는 것도 귀여워요 꼬리랑 궁댕이 흔들리는거랑 빵댕이랑 뒷다리 힘들어가는거 ㅋㅋㅋㅋ쏘큩ㅜㅜㅜㅜ

사진 더 올리고 싶은데 참습니다,,,,, 진짜 인형같아요 진짜진ㅉㅏ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보면 힐링돼요 쓰담쓰담하면 피로가 사르르르ㅡ를 녹을거얌,,,, 꼭 들어가 함 봐바유 분명 계속 보게 될거야,,,,,!

https://instagram.com/oliverthedogx?igshid=19sz3ec9vhf61


지금 다섯마리 칭구덜 소개했는데 한 여섯마리정도 남았어요!! 이 글 하나에 다 쓰기엔 제가 넘 지쳐버렸어요,,,,ㅎㅎ핳

다 캡쳐하고 가릴거 가리고 사진 고르고 하는데 생각보다 오래걸리더라구요~~

그리고! 캡쳐하면서 강아지들 얼굴 구분이 가능해졌어요 ㅋㅋㅋㅋㅋㅋ 다다르게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럽네요🤍🤍

세상의 모든 강아지 고양이 다른 반려동물들 모두 아프지말고 행복하게 살아가기를~~~~~~~~~~

저두 언젠가 키울날이 오겠죠??? 엄마아빠한테 은근슬쩍 말하는데 철벽방어하시는 중;;; 힝 ^_ㅠ

오늘도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또 만나요~~~~~~💕💕

 

혹시 게시글을 원치 않으시는 계정주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바로 수정하겠습니다!!(--)(__)💞(--)(__)💞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