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맛집

[진접 중국집] 보배반점/ 깔끔한 중국집/쟁반짜장 소고기짬뽕 미니탕수육! 내돈내먹

by 요로케 2022.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죠^^,,ㅎㅎ
오늘은 보배반점 진접점에 다녀왔어요!
가게도 넓고 깨끗해서 첫인상 굿!
기름진 음식인데도 다 먹고 더부룩하고나 속이 니글거리는것도 없어서 좋았어요
내돈내먹 후기 재밌게 봐주세요!

 


보배반점 진접점

<영업정보>
위치: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3로 3 1층
전화: 031-511-9292
영업시간:  매일 11시~22시
라스트 오더 21시30분
주차가능, 단체석 O, 포장 배달 O

http://kko.to/Vk0PLNes4

 

보배반점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3로 3

map.kakao.com

 

보배반점은 체인점이더라구요
진접점은 12월쯤에 오픈했나봐요!
가게앞에도 주차장이 있고 뒷편으로 지하 주차장도 있어요

가게 들어가기전 한눈에 보이는 메뉴판입니당
사진도 같이 넣어놔서 고르기 좋네요

고추가루 간장있구요 앞접시 수저는 식탁 서랍에 있습니다
단무지, 춘장, 양파, 밥은 셀프코너에 있어요

공기밥은 무한리필! 먹을만큼만 푸기~~!~~!

단무지가 맛있었어요 달큰 아삭아삭

식당 자리사진은 없어요! 찍을라니까 사람들이 많이 차서 패스했습니다ㅎㅎㅎ

보배반점 진접점

저는 가서 해물쟁반짜장 18000원을 시켰어요
오징어가 큼지막하게 들어있고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2~3인분이라 셋이서 가서 한두개 더 시키면 굿굿

소고기 짬뽕! 10000원
짜장면만 시키면 아쉬우니까~~ 얼큰한 국물도 있어야 딱이죠
소고기랑 오징어가 들어가있고 국물도 불맛나고 맛있었어요
안느끼해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탕수육 미니 11000원
안시키면 좀 섭섭한 탕수육
기본은 부먹으로 나오고 찍먹은 말하면 해준대용
저는 찍먹파인데 진짜 잘하는 집은 부먹이어도 안눅눅하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부먹으로!
부드러워지는 부먹도 좋지만 저는 바삭바삭 찍먹이 좋아요🤤

다먹고 나오면 후식으로 커피머신이 있는데 무료라는거~~

아메리카노로 개운하게 마무리하면 끝!입니다

섬유탈취제도 있어요 섬세하네요

 

반응형

보배반점 메뉴판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어요

식사류, 요리류, 중국술과도 어울리는 메뉴도 표시해줘서

고르기 좋게 안내되어 있어요

 


보배반점 진접점은 가게도 넓고 깨끗했어요
보이는곳이 깔끔 깨끗해야 주방도 깨끗할것 같은 느낌이 들잖아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단체석5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