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맛집

청시행 강릉수제버거 남양주점 | 새우패티 맛있어요 한강뷰까지!

by 요로케 2022. 3. 6.
반응형

남양주 수석동에 있는 청시행 남양주점!

저는 눈이 많이 오는날 다녀왔어요

청시행은 새우패티 수제버거로 유명하더라구요~

도툼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청시행

청시행 외부

눈오는날 가서 더 분위기가 좋았어요

기차역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요

주차공간 넓어요!

 

청시행이 무슨뜻인가 했더니

청춘의 시작은 여행이다 라는 말이군요

청시행 내부

내부가 생각보다 되게 넓고 깔끔하고 좌석도 많았아요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어요

날풀리면 테라스에서 한강보면서 먹는것도 아주 좋겠어요

 

청시행 메뉴

새우패티가 다 들어있어요

강릉버거 남양주버거 주문진버거 임실버거가 있고 세트는 기본 4900원부터 추가하면 감자튀김 콜라 사이다구요

생맥주 닭날개 등등 여러 조합으로 세트메뉴 가능입니다~~

커피도 팔고 있어요! 참고하세요~~

저는 남양주 버거와 임실버거를 시켰어요

남양주 버거에 해쉬브라운과 모짜렐라 치즈가 추가된게 임실버거 입니다! 

패티는 달라요

 

반응형

 

남양주 버거는 통새우 패티

임실버거는 새우패티~~ 치즈 주르륵 진짜 장난 아니죠???

수제버거라 먹기는 힘들지만 알찬 내용물이 너무 만족스러워요

단면~~ 또먹고싶어요

저는 새우패티는 별로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먹으니까 톡톡 터지는 새우살들이 너무 맛있는거 있죠??

감자튀김도 맛있었어요 맘스터치st 감자튀김 이었어요 ㅎㅎ

 

추천합니다!

청시행 기본정보

경기 남양주시 강변북로632번길 40

0507-1365-5562

매일 9:30~23:00

주차가능

단체가능

예약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지역화폐가능

 

https://place.map.kakao.com/223896154

 

청시행강릉수제버거 남양주점

경기 남양주시 강변북로632번길 40 (수석동 166)

place.map.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