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맛집

명동교자 국물이 찐한 명동교자만의 칼국수 미쉐린2022 선정

by 요로케 2022. 1. 21.
반응형
 

1966년부터 쭉 이어온 명동교자.

명동에 신세계 크리스마스 꾸며논거 보러 갔다가 한번 먹어보자! 해서 가봤다.

끝날쯤에 가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지만 꽤 사람들이 있었고 꾸준히 사람들이 들어왔다.

<명동교자>

메뉴는 단순하지만 맛은 깊었어요 원래 먹던 칼국수랑은 완전 달랐어요

고기맛이 강해서 고기국수느낌,,,??? 교자만두도 4개가 올려져있었어요

1966년에 창업해서 지금까지 영업중이구요

미쉐린에도 2017년부터 2022년인 지금까지 쭉~~~ 선정이 되었어요

 

메뉴

저희는 칼국수 2개랑 만두도 시켰어요.

<내부>

내부

거리두기 가림판도 철저하게 되어있고 가게는 좁지만 끝날쯤에 가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다들 친절하셨어요 선결제라서 카드 드리면 결제해주십니다

테이블 간격이 좁아서 사람 많을때 가면 불편할것 같았어요

<음식사진>

칼국수 9000

이날 너무너무 추웠어서 국물 첫 숟갈에 몸이 사르르 녹았어요

명동교자 칼국수는 진한 고기 육수였는데 칼국수 하면 해물 칼국수를 저절로 떠올려서 그런지

칼국수 같지는 않았어요 먹다보니 좀 느끼했는데 그때 김치를 같이 먹어주면 느끼함이 사라져요

김치 맛있었어요!

칼국수는 약간 호불호 있을것 같아요 저는 먹다보니 살짝 물렸어요

양도 많아서 속은 든든하고 싹 풀렸습니다 

 

칼국수 위에 교자만두가 4개 올려져 있어요

만두 10000원

만두는 10개였는데 칼국수에 만두까지 먹으니까 배 터지는줄 알았어요

만두는 역시 맛있었어요!! 육즙 촉촉  간장찍어먹으니 배불러도 자꾸 입에 들어갔어요

 

<영업정보>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유료주차장 이용해야해요

 

영업시간

*영업시간

10시 30분~21시

라스트 오더 20시 30분

 

*위치

명동교자 본점

http://naver.me/5UZFde1F

 

네이버 지도

명동교자 본점

map.naver.com

 

명동교자 분점

http://naver.me/55IpvQW6

 

네이버 지도

명동교자 분점

map.naver.com


워낙 전통있고 미슐랭에도 선정됐으니까 한번쯤 가서 먹어볼만 해요!!

추운 겨울 생각나는 찐한 고기칼국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