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맛집

구리 튀김오마카세 쿠시츠키 다양한 주종 하이볼 사케

by 요로케 2022.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에 글쓰러왔어요

열심히 포스팅 하는 분들 참 대단해요 뭐든 꾸준히 한다는것 자체가 대단한 일!


오늘 포스팅은 쿠시츠키 입니다. 튀김 오마카세고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서 이미 주말은 11월까지 예약이 마감이네요

얇고 바삭한 튀김옷에 소금과 후추를 아주 좋은걸 써서 너무 맛있었어요

신발을 튀겨도 튀김은 맛있다지만 바삭바삭 아주 맛있었습니다

하나하나 나올때마다 사장님이 설명을 해주셔서 더 좋았어요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법!

쿠시츠키

쿠시츠키

위치: 경기 구리시 이문안로136번길 6-21 101호 (우)11946

예약필수

예약방법: 인스타그램 예약현황에서 자리를 본 뒤 디엠보내기, 예약금을 인당 2만원 보내야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1224736804

 

쿠시츠키

경기 구리시 이문안로136번길 6-21 101호 (토평동 972)

place.map.kakao.com

 

구리시 토평동에 있는 튀김 오마카세 입니다.

인당 2만원 저렴한 가격으로 너무 맛있는 튀김에 술을 먹을 수 있어요

 

예약은 인스타로 하고 5시, 7시반 예약가능 합니다

쿠시카츠 내부

내부 바 자리와 테이블 자리가 있어요 바는 8자리 정도 테이블은 4명씩 2테이블입니다

화장실도 아주 깔끔하고 깨끗해요. 가게 화장실이 깨끗하면 정말 가게에 많이 신경쓰는 구나 싶은 생각이 들어요 

 

쿠시츠키 메뉴판

쿠시츠키 메뉴판

 

술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하이볼도 종류가 많아요 메뉴판에 없는 하이볼도 만들어주십니다!

저는 몽키숄더 하이볼을 말씀드렸더니 가능하다며 만들어주셨어요

 

쿠시카츠 튀김

제가 알기론 기본 10종류에 술이 계속 있다면 메뉴를 서비스로 준다고 알고 있었어요

정말..! 술이 있다면 안주를 계속 주십니다 ㅎㅎ 맛있어요

 

기본 세팅은

양배추와 단무지 와사비 산고추절임 입니다

와사비가 아주 맛있어요 

지금부터 먹은 튀김을 쭉쭉 보여드릴게요 ㅎㅎ

첫번째 튀김은

블랙타이거 새우

맛이 없을수가 없는,,, 새우 아주 크고 머리부터 꼬리까지 싹다 먹어버렸다

따로 발려먹을거 없이 한입에 쑥

새우에 와사비 콕! 와사비랑 너무 잘어울려,,,

소금이랑 후추도 아주 좋은거 쓰신댔다

 

후추계의 에르메스라 불린다고 설명해준, 1천년 넘게 캄보디아 캄콧지역에서만 생산되는  '캄콧후추'

소금은 영국 잉글랜드 에식스 카운티 말돈 마을에서 나는 바다 소금인 '말돈 솔트'        

튀김위에 올려지는 다시마 소금은 '신안 천일염'

사장님 인스타에 설명이 있다! 참고하세요ㅎ

 

참나무 원목 표고버섯

버섯이 촉촉하고 촤르르르 입에서 녹아요 녹아.. 

 

한돈 등심

고기는 말해뭐해 당연 맛있죠 두덩이로 나눠져있어서 두입에 나눠먹었다.

와사비랑 고기 조합은 작년에 먹기 시작했는데 최고의 조합이다

 

가지

살면서 가지를 이렇게 크게, 많이 먹은게 처음이다 튀기면 다 맛있다지만 가지까지 맛있다니..

가지가 촉촉 튀김은 바삭

저 튀김옷이 진짜 맛있다 저것만 계속 먹고 싶을만큼,,! 뜨거우니까 살짝 식혀서 나눠먹기!

 

소고기 부채살

규카츠 같았다 너무 맛있었다 역시 두덩이로 나눠져있었고 와사비랑 조합 최고였다

고기는 고기다 맛이 없을 수가 없어.

양송이

귀염귀염 양송이 냠냠 튀김옷이 너무 좋아요

쟌슨빌 소세지

뽀독뽀독 맛있어요 소세지까지 튀기다니..!!!

위에 소스는 머스타드랑 스리라차소스가 아닐까 생각했다

메추리알

나 원래 노른자 안먹는데 이거는 와사비 올려서 먹었다

 

애호박

애호박도 촉촉.. 이렇게 크게 많이 먹은거 처음이에요 사장님이 내 편식을 고쳤다

반응형

바질 순대

이거!!! 바질은 원래 좋아했지만 순대랑 먹을 생각은 한번도 안했는데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드라

찰순대 아니고 피순대라고 하나 안에 당면말고 이것저것 들은 순대!

바질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순대는 서비스였던것 같다

모짜렐라 치즈

이것도 맛이 없을 수 없는,,,

사장님이 우유함량을 더 높여서 더더더 맛있을거라고 했다.

네. 더더더 맛있었어요

 

감자 고로케

이 밑으론 다 서비스 였을거다 감자고로케 위에 치즈가 진짜 진짜 너무 맛있었다 이름이 뭐였지,,,

정말 좋은 치즈를 쓰신댔다 2년숙성된 치즈였나,, 후추도 너무 맛있고 다 맛있어 진짜

 

꿀 토마토

꿀바른 토마토! 개운하게 서비스로 주셨다

 

꿀고구

맛탕같은 느낌의 꿀바른 고구마. 꿀도 좋은거라고 하셨다 고구마가 진짜 맛있어요 또 먹을껄,,,

 

문어

문어도 큼직하고 소스도 맛있었다

 

이거 외에 과자도 주셨다 진짜 술이 계속 있다면 안주를 계속 주신다.

 

쿠시츠키 술

제가 마신 술을 보여드릴게요

몽키숄더 하이볼

하이볼 먹기에 아주 맛있다고 친구가 추천해줬다 메뉴에는 없는 하이볼이였지만 몽키숄더가 있는걸 보고 물어봤더니 당연 가능하다고 만들어주셨다 이건 두잔시켜 마셨다

 

로즈북

사실 나는 맥주를 안마셔서 뭐였는지 잘 기억이 안난다..

로즈북 한입 마셔봤는데 너무 맥주맛이 강해서 난 진짜 별로였다 친구는 너무 맛있다고 좋아했다

 

프리미엄 에비스

 

매실 하이볼이였는데 이름이 기억안난다

 

간바레 오또상

전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시켜봤는데 내입엔 별로였다 

첫맛은 아주 달고 끝맛은 너무 쓴 맛이였다 완전 알콜향이 확 올라와서 난 별로였는데

친구들은 잘 마셨다

 

오켄토션 12년

아주아주 짙은 위스키의 맛. 난 술을 잘 알진 못하지만 데낄라 맛이라고 하나,, 머릿속에 스쳐지나 갔다

하이볼은 몽키숄더가 더 입맛에 맞았다

 

여러모로 잘먹고 잘 마셨다. 담에 또 예약하고 가야지

-

 

위치: 경기 구리시 이문안로136번길 6-21 101호 (우)11946

전화번호: 010-9309-7634

영업시간: 화~일 17:00 ~ 22:00

예약필수

https://www.instagram.com/kushi.tsuki/


<다른 맛집 구경하기>

2022.08.08 - [다산동 카페] 그로브나인/옥상정원/디카페인/소금빵 쿠키/ 편한 좌석

 

[다산동 카페] 그로브나인/옥상정원/디카페인/소금빵 쿠키/ 편한 좌석

진짜 진짜 오랜만에 글쓴다ㅎㅎ 너무 덥고 습한 요즘 날씨ㅜㅜ 편한 자리에 앉고 싶어서 찾은 카페를 소개하려구요! 그로브나인 (GROVE 9) 위치: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164 107호, 108호

1346record.tistory.com

2022.04.17 - 홍대 연남동 재즈바/ 연남5701/ 분위기 좋은 재즈 라이브공연, 와인, 하몽 입장료 등등 / 공연 영상/ 내돈내산

 

홍대 연남동 재즈바/ 연남5701/ 분위기 좋은 재즈 라이브공연, 와인, 하몽 입장료 등등 / 공연 영상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요!! 기분도 좋아요 오늘은 연남동에 있는 연남5701 재즈바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연남5701 수~일요일 18:00~23:00 월, 화요일 정기휴무 서울 마포구 동교로23길 64 지하 입장료 10

1346record.tistory.com

2022.01.31 - 구리 수제 젤라또. 크리밀크 Cramilk 블루리본 서베이에 선정된 젤라또 맛집 배민 가능

 

구리 수제 젤라또. 크리밀크 Cramilk 블루리본 서베이에 선정된 젤라또 맛집 배민 가능

안녕하세요! 설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미크론이 아주 난리죠,,, 확진자 만명대가 연달아서 넘고있어서 친척네 가기도 참 조심스러워요 모두 집콕합니다!! 다들 건강하세요~~ 오늘 글은 평

1346recor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