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맛집

내돈내산 무제스시 혜화 대학로 초밥집, 숙성회 초밥, 두툼한 회, 먹었던 초밥중 제일 맛있었다

by 요로케 2023.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혜화에 있는 무제스시를 소개하려고 해요

언제나 내돈내산 내돈내먹 입니다^0^


 

무제스시

서울 종로구 대학로9길 22-5 1층

좁은 골목길로 들어가야 나오는데 그 골목길을 지나치지 않도록 조심!!

 

월- 정기휴뮤

화~일- 11:30~ 21:00

레이크 타임- 15:00~17:00

라스트 오더- 20:30

런치는 14:30 주문마감.

 

010-5762-7399

금토일은 예약 불가능, 대기장소 있음

 

지도 보고 잘 따라가면 파란 빛의 간판이 나옵니다 앞으로 가면 화이트 보드가 있는데 거기에 이름을 쓰면 웨이팅을 할 수 있고 전화를 따로 주진 않아요

대기장소인데 나름 찬바람 막을 수 있게 천막에 의자도 있고 난로도 있어요 저는 금요일 6시반쯤 갔는데 웨이팅 2팀정도 있었지만 금방 빠지더라구요

 

무제스시 메뉴

저는 디너에 갔어요 런지, 디너 가격이 조금 다르니까 확인해보세요

저와 친구는 스시C를 먹었습니다

무제스시 메뉴

 

반응형

무제스시 스시C

저는 디너 스시 C를 주문했구요 24,000원입니다

판초밥으로 아주 깔끔하게 나와요 옆에 우동, 계란찜?? 이 같이 나오는데 우동이 정말 깔끔하고 미역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면발이 아주 쫄깃 탱글하니까 너무 좋았어요 우동이 따끈하게 몸을 풀어줬습니다

 

첫 초밥을 입에 딱 넣자마자 회가 진짜 부드럽고 너무 차갑지도 않고 비린건 당연히 없고 너무 싹 맛있었어요

평소 초밥먹으면 밥 간이 쎼서 금방 물리고 느끼해서 점점 별로 안좋아했는데 여기는 밥간이 슴슴하고 쎄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밥양도 많지않아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또오고 싶어요

 

초밥의 회 부분을 네타, 밥 부분을 샤리 라고 한대요

참치가 사르르르 입에 언제 들어왔나 싶을만큼 금방 사라졌어요 계란초밥, 유부초밥없이 오로지 생선, 새우라서 더 좋았어요 계란초밥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숙성회에 도톰하게 나와서 입안이 행복해집니다 신경쓴 티가 많이 나는 무제스시입니다

저는 안키모(아귀간)초밥을 기대했는데 수급불가였는지 없더라구요.. 그건 좀 아쉬웠으나 다른 종류 초밥들이 정말 맛있었어요

 

무제스시 내부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안에 화장실도 좁지만 있구요

바테이블, 2인~ 4인 테이블까지 가능하고 그 이상은 테이블을 나눠서 앉아야 할것 같아요

https://place.map.kakao.com/268202906

 

무제스시

서울 종로구 대학로9길 22-5 (명륜4가 118-5)

place.map.kakao.com


맛있게 먹고 카이막을 먹기위해 모센즈 스위츠로 갑니다 

무제스시 다음에 또 와서 먹어야겠어요

이거때문에 혜화가고 다른 카페가고 하면 딱 좋겠네요 

그럼안녀너어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