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곳

인천 영종도 당일치기 여행 코스 소개! 영종대교휴게소 선녀바위 예단포 둘렛길 오션뷰카페 해물칼국수!!

by 요로케 2021.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인천당일치기 여행글을 올리려구요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좋은 코스 소개합니다~~
참고로 저는 12시쯤에 인천에 도착했습니다!!

<<인천 영종도 당일치기 코스>>

영종도 휴게소 -> 예단포 둘렛길-> 선녀바위 ㅓ저저-> 우리밀칼국수

 

<영종대교 휴게소>

http://naver.me/G4IVtciL

 

네이버 지도

영종대교휴게소

map.naver.com

 

날씨가 너무 맑고 좋았어요 날씨가 다했다!! 풍력발전기랑 푸른하늘이 너~~~~~무 예뻐요

영종대교 휴게소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영종대교 풍력발전기

구름 하나 없는 날씨!!

영종대교 휴게소

마스코트 푸른 곰! 세계최대 크기의 곰이고 행복과 무사고 소망을 담은 곰 조형물이래요

영종대교 휴게소

 

영종대교 휴게소 푸드코트

소떡소떡이랑 떡볶이~~ 간식 겸 점심으로 먹었어요
진짜 의외로 넘 맛있었다...

느린우체통

느린 우체통도 있어요 엽서도 예쁘니까 하나씩 써서 추억을 남겨보세요

영종대교 곰

가까이서 보니까 진짜 크더라구요 푸른 곰!! 저 앞에서 기념사진 찍으세요~

<예단포 둘레길>

http://naver.me/GeWmm2uR

 

예단포둘레길 : 네이버

블로그리뷰 17

m.place.naver.com

예단포 둘레길을 올라가기 위해선 예단포항쪽으로 갑니다
안으로 쭉 가다보면 회센터 주차장이 나와요~~
인천의 제주도라고 불린다고 해요~~

미단시티 공원 산책로 예단포 둘레길

휴게소에서 미단시티 공원 산책로로 왔어요
왕복 30분도 안걸리는듯 해요
슬슬 걸으면서 사진찍고 시원한 바람 맞으니까 기분이 상쾌하고 좋았어요
사람도 별로 없어서 굿굿..ㅎㅎ 🌬🍃

예단포 주차장 예단포항 주차장

주차장이 넓지도 좁지도 않은데 꽉차더라구요
그래도 금방 자리가 나는 편이라 괜찮았어요!

길따라 가다보면 정자가 나와요!
겨울이라 나무들이 가지만 있지만 봄 여름 가을에 오면 울창하게 멋질것 같아요

둘레길

슬슬 걸어 올라가면 바다가 빼꼼보여요

쭉~~걸으면 바다가 쫙~~~~

정자에 들어가서 보면 바다랑 갯벌이 쫙 펼쳐지거둔요
날씨가 다했다

사진 많이 찍고~~~~~~~ 슬슬 내려왔어요
갯벌이랑 바다가 같이 보이고 하늘에 비행기도 가끔 보이고!!
기분이 너무 상쾌하고 좋았어요
어디 멀~~~리 여행온 기분 ㅎㅎㅎ
당일치기 여행이지만 힐링 제대로였어요 ㅎㅎ

고양이

주차장 고양이 안녕

선녀바위 해수욕장 가려고 다시 달립니다~~~~~~~~~~~~


<선녀바위 해수욕장>

http://naver.me/FXZi6yrA

 

네이버 지도

중구 을왕동

map.naver.com

도착~~

물 진짜 맑죠? 작은 물고기들이랑 소라게들이 많았어요

물이 점점 들어오고 있어서 사진을 호다다닥 찍었어요
찍고 뒤돌면 점점 물이....!!! 갯벌까진 아니지만 걷는 기분이 폭신 폭신 넘 좋았어요☺
사진찍는 커플, 친구들, 가족단위등등 되게 다양했어요
바다배경으로 사진찍는거 아주 굿~~~~~💙🤍💙🤍


<카페잠진도길28>

http://naver.me/GqBs1p5o

 

카페잠진도길28 : 네이버

방문자리뷰 959 · 블로그리뷰 271

m.place.naver.com

주차장이 있구요 오션뷰가 쫙 펼쳐져요

출처: 네이버 업체제공

1층은 조개구이 집이라서 저녁때 나오니까 조개구이 냄새가 솔솔,,,,~~

디데일한 조명, 튤립 등등 신경쓴 티가 나요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던,,~~

비행기 둥실둥실✈

빵종류는 다양해요

다양한 빵종류!

카페잠진도길28 케이크

비행기 둥실둥실✈

저는 연유식빵을 골랐어요 빵을 따뜻하게 먹고싶었는데 따로 돌려주지않는데요 그건 아쉬웠어요

루프탑

루프탑이에요! 지금은 날이 좀 추워서 오래 있진않았는데 앞에 막히는게 없어서 시원하더라구요~~~~

빈백이라고 하나요? 생각보다 편하진않았어요ㅎ
땅바닥에 푸숙 앉는듯한 느낌

노을

노을 지는거 보려고 올라왔어요~ 그래서 여기로 카페들어왔답니당

 

 

<메뉴판>

카페잠진도길28 메뉴판

메뉴판 참고하세요~~~~


<우리밀칼국수>

http://naver.me/FJGWiH60

 

우리밀칼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622 · 블로그리뷰 230

m.place.naver.com

우리밀칼국수

주차도 가능해요! 안에 들어가면 좌식으로 쫙있어요

메뉴

메뉴은 딱! 칼국수와 파전, 낙지 뿐! 저는 해물칼국수랑 해물파전 먹었어요

내부는 이렇구요 방으로 나뉜 공간도 있어요

찰보리밥

기본 찬처럼 나오는 찰보리밥! 포슬포슬하면서 자주 안먹어본 맛..

해물파전

진~~~~~~짜 맛있었어요 해물파전때문에 여기로 온건데 넘맛있,,,,,

해물칼국수

칼국수 보니까 또 먹고 싶어요 국물이 찐하고 해물이 진~~~~짜 많았어요!!!!! 최고 강추강추

전체샷

맛있는 해물칼국수랑 해물 파전!!
주차도 가능입니다~~~~
해물파전도 팔길래 더 안알아보고 들어온건데 뜻밖의 맛집이라서 넘 기뻤어요^0^/히히


이렇게 글을 마무리 합니다~~
지금 코로나 때문에 자유롭게 여행갈 순 없지만
다시 자유로울 날을 기다리며 !!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