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곳

내돈내산 마음농장위드스테이 펜션, 남양주 펜션, 북한강뷰 복층 대만족한 펜션, 서울외각 펜션, 북한강 펜션

by 요로케 2023. 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짜진짜 오랜만이죠?ㅎㅎㅎ
12월 연말을 맞아 친구들이랑 펜션에 다녀왔어요 남양주 북한강뷰가 쫙 펼쳐진 펜션입니다 기대 이상이였고 너무 맘에 들어서 하루밤 자고 나오기 너무 아쉬웠어요!
구석구석 찍어왔으니까 잘 봐주세요^^

언제나 내돈내산 후기라는 것!!!

마음농장위드스테이 펜션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송촌리 733-1
0503-5059-1195
입실 15:00 이후 / 퇴실 11:00 이전
픽업 불가능, 픽업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바베큐 가능

펜션 외관

너무 예뻤어요 노을 지니까 더 아름다웠어요 깔끔한 건물에 지어진지 얼마 안된 느낌이 팍팍 났습니다

펜션 내부

저희는 5명이라서 위드 방을 예약했구요 인원추가+바베큐 추가비용 현장결제 했습니다

마음농장위드스테이 내부

복층에 방하나 더 있었구요 침대는 총 3개, 화장실 2개 였습니다.
큰창으로 북한강을 정면으로 볼 수 있어서 너무 예쁘고 탁트인 뷰가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개방감이 너무 좋아요 층고도 복층이 있다보니 층고도 높아요

주방이랑 화장실입니다 아주 깔끔하고 정리정돈 잘 되어 있었어요 식기는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복층위로 올라가면 침대가 하나 있습니다 여기도 아늑해요 공기청정기도 있었어요

복층에서 보이는 작은 창문이 있는데 여기서 보는 뷰도 아주 좋았어요
위에서 내려다보는 것도 좋았어요 일만 하다가 다같이 놀러가니까 너무 좋았어요

반응형

복층에 있는 문으로 나가면 이렇게 테라스, 옥상이 있어요 밤에 별도 너무 잘보였어요
날풀리면 저기에 앉아서 북한강 구경하는것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힐링 그자체,,,,,

방에 있는 큰 창문 입니다 여기에 걸쳐 앉아서 사진도 찍었어요
방에도 화장실이 있어요 드라이기도 있습니다

주방식기는 다양하게 모두 다 있습니다 냄비, 후라이팬, 전기포트, 전기밥솥, 바베큐할때 필요한 식기도 다 가지고 내려오면 됩니다 와인잔, 맥주잔, 머그잔 등등 다 있어요

바베큐장

저희가 간날은 날이 좀 풀려서 덜추웠지만 바베큐장이 야외라면 넘 춥겠죠ㅜㅜ
다행히 실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야외에서 먹는 기분이지만! 따뜻하게 먹었어요

http://www.maumfarm.co.kr/

마음농장 위드스테이

마음농장 위드스테이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www.maumfarm.co.kr

[카카오맵] 마음농장위드스테이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534 (조안면 송촌리)

http://kko.to/Te6YNzFpm2

마음농장위드스테이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534

map.kakao.com



바베큐 신나게 하고 술도 신나게 먹고 회도 신나게 먹고 선물교환도 신나게 했습니다!!
춥지도 덥지도 않고 모든 컨디션이 다 좋았어요 흑흑,,
침대는 방에 있는 침대가 제일 푹신했어요 나머지 두 침대도 괜찮았어요
다음엔 봄여름에 놀러오고 싶네요

잘놀다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