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카페 디저트 펍

[다산동 카페] 그로브나인/옥상정원/디카페인/소금빵 쿠키/ 편한 좌석

by 요로케 2022. 8. 8.
반응형

진짜 진짜 오랜만에 글쓴다ㅎㅎ

너무 덥고 습한 요즘 날씨ㅜㅜ

편한 자리에 앉고 싶어서 찾은 카페를 소개하려구요!


그로브나인

(GROVE 9)

위치: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164 107호, 108호

경기도 남양주시 의정부지방법원 남양주지원 맞은 편

번호: 0507-1373-1254

영업시간: 월~금 8시~22시

토일 10시~22시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제로페이, 반려동물동반 X

https://www.instagram.com/cafe_grove9/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다산동 법원있는 쪽에 있어요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어요

앞에 정원을 잘꾸며놨어요

멀리서도 잘보이는 푸릇푸릇 색감

건물자체가 지어진지 얼마 안되서 아주 깔끔해요

안쪽에 푹신푹신 쿠션 자리도 있어요 막 붐비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샌드위치, 케이크도 팔고 와인도 판매하는것 같았어요

쿠키도 4종류있고 소금빵, 크루아상 등등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말차 크림치즈 쿠키를 먹었어요 달달하니 커피랑 잘어울려서 좋았어요 

반응형

크로브나인 메뉴

그로브나인은 500원 추가시 디카페인이 가능해요 오트라떼도 가능합니다

저는 얼그레이 크림라떼 아이스랑 바닐라빈 라떼 아이스를 골랐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쿠키 조합도 환상의 조합!!

 

좀 피곤한 상태라 달콤+달콤 조합으로 주문했어요 

얼그레이 크림라떼!! 크림라떼는 위에 크림을 먼저 호로록 마셔서 달콤함을 느끼고 밑에 커피와 함께 호로록 해야하는거 아시죠??? 그래서 크림라떼라 좋아요 크림이 좋거든요,,,,ㅎㅎ 넘 맛있는 크림.. 그래서 저는 아인슈페너도 좋아해요

얼그레이 크림라떼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바닐라빈 라떼! 안섞고 위에 마시고 아래를 빨대로 마셨는데 아래는 진짜 바닐라 그 자체,,!!!

뻔한 바닐라 라떼아니고 더 맛있더라구요 다른 종류 커피도 궁금해졌어요

담에 다른 커피 마시러 와야겠어요

 

그리고 옥상정원이 있더라구요 저도 나중에 알았던,,ㅎㅎ 날씨 선선해지면 옥상정원도 가봐야겠어요

https://place.map.kakao.com/1110614385

 

그로브나인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164 에이엠법조타워 1층 107,108호 (다산동 6183-6)

place.map.kakao.com

 

 

<다른 카페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2022.04.17 - [연남 카페] 리밀커피&밀리 / 아인슈페너 / 따스한 분위기/ 야외테라스 / 내돈내산

 

[연남 카페] 리밀커피&밀리 / 아인슈페너 / 따스한 분위기/ 야외테라스 / 내돈내산

친구들 기다리면서 아인슈페너 맛있다길래 가봤는데 만족스러웠어요! 가게 분위기도 버터버터 하면서 귀여웠고 따듯하니 좋더라구요 ㅎㅎㅎ 날씨가 좋아서 야외 테라스 자리도 넘 좋고 앞에

1346record.tistory.com

2022.03.24 - [하남 미사 카페] 반려동물 동반, LP청음가능, 스콘, 힙한 분위기/ 재킨보아즈(JAKIN BOAZ)/내돈내산 후기!

 

[하남 미사 카페] 반려동물 동반, LP청음가능, 스콘, 힙한 분위기/ 재킨보아즈(JAKIN BOAZ)/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남 미사 카페 재킨보아즈 포스팅 입니다! 입구를 꽃집과 같이 쓴다는 사실로도 뭔가 기대되는 곳이었어요ㅎㅎ 지하로 내려가면 넓고 편안한 카페가 있었습니다 스콘도 맛

1346record.tistory.com

2022.03.16 - 남양주카페 fair 커피 fair 카페 / 오남카페 추천 / 미드 프렌즈 나오는 카페 / 조용 깔끔 넘 좋았음

 

남양주카페 fair 커피 fair 카페 / 오남카페 추천 / 미드 프렌즈 나오는 카페 / 조용 깔끔 넘 좋았음

근처에 fair커피라는 카페가 있어요 처음엔 와인바나 요리주점인줄 알았는데 잘보니 카페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고 동네에 이런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는게 너무너

1346record.tistory.com

 

반응형

댓글